본문 바로가기

Books

책 소개: 딸과 떠나는 인문학 기행




아침에 신문을 보면서 배꼽을 잡고 웃었다. 아니, 뭐 2MB의 계속 이어지는 삽질이나 기타 등등의 개그 때문에 웃은 게 아니다. 실제 기사 그대로가 바로 처음부터 끝까지 코미디였다.

[내 책을 말한다] 아빠를 위한 여행 처방전: 딸과 떠나는 인문학 기행 (서울신문)

위에 링크한 기사는 꼭 보시라. ㅋㅋㅋㅋ 전업작가인 이용재씨가 직접 작성한 기사는 유려함이 넘친다. 왠지 까칠하면서도 똘망똘망할 것만 같은 그의 딸 모습이 그대로 그려져 입가엔 기분 좋은 미소가 떠오른다. 그가 쓴 책, 아직까진 한 번도 본 적 없는데 실망시킬 것 같지는 않다.


딸과 떠나는 인문학 기행
카테고리 인문
지은이 이용재 (디자인하우스, 2009년)
상세보기